2022년 책 추천

2022년 책 추천

2022년 도서 권장 사항 2022년에 

출시될 훌륭한 도서 목록을 미리 파악하고 파악하면 확실히 유리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슬롯이 다 떨어지기 전에 2022년의 흥미진진한 새 릴리스를 취소하거나 선주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다양한 장르, 길이, 스토리 라인 등 다양한 멋진 출시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잡지 못한 2020-2021 릴리스를 읽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Novel Share가 풀어줄 수많은 숨겨진 보석이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읽기 목록을 작성할 준비가 되었다면 Novel Share에서 2022년에 추천할 훌륭한 책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아래에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1. 어느 이탈리아 여름

이 책은 2022년 3월 1일에 출판된다고 합니다. 이 소설은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을 잃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슬픔과 눈을 크게 뜨는 통찰의 롤러코스터로 안내할 것입니다. 그래서 주인공 케이티는 부모님이 모인 이탈리아 여행을 며칠 앞두고 돌아가신 어머니를 애도하며 아말피 해안을 배회하며 여름을 보내기로 결심합니다. Katy는 우연히 어머니의 젊은 버전을 만나고 Katy는 어머니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됩니다.

  1. Bunny Mellon Style

이 책은 가구, 정원, 음식, 문화, 디자인 등 예술 분야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상상할 수 없었던 다른 시각과 방식으로 사물을 볼 수 있습니다. 작가는 단순히 당신을 끌어들일 그녀의 친구 및 가족의 인터뷰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따라서 이 300페이지 분량의 소설에 뛰어들 준비가 되셨다면 지금 바로 예약 주문하세요!

  1. 고요한 바다

이 책은 1912년 영국인 사회에서 추방된 한 청년이 숲에서 연주하는 바이올린의 감미로운 선율을 듣고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수백 년 후, 형사 Gaspery-Jacques Roberts는 대안 우주와 잃어버린 가능성을 탐구하는 Mandel의 시간 여행 책을 사용하여 시간 기이함을 조사합니다. 이 책은 일종의 가정된 문학 소설이다. 이 소설은 2022년 4월 19일에 출간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Bright Burning Things

이 책은 화려한 삶이 과거의 일이었고 지금은 실망과 중독, 그리고 모성에 대한 약한 감동의 삶을 살고 있는 전 여배우 소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소냐는 작가 리사 하딩의 미국 데뷔작에서 재앙 직전에 몸을 떨고 있는 것 같다. 이것은 Shuggie Bain과 유사점을 그리며 독자들이 읽고 난 후에도 오랫동안 매료되고 겁을 줄 것을 약속하는 감성적인 소설입니다.

  1. Vivian Maier 개발: 사진작가 Nanny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이 소설은 2000년대 초반 그녀가 세상을 떠나면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사진가 Vivian Maier에 관한 소설입니다. 이 책에서 당신은 부인할 수 없는 재능있는 사진작가의 삶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Ann Marks가 집필했으며 현재 Amazon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당신이 알고 있는 다음 사항

이 소설은 말기 환자들이 피할 수 없는 죽음에 대처하도록 돕는 간호사 노바에 관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떠오르는 인디 싱어송라이터 메이슨 셰일러를 만나며 이미 기타 연주 실력을 앗아간 악화된 질병으로 인해 작별 인사를 하는 데 도움을 요청합니다. 

메이슨의 어머니가 노바가 몇 달 후 교통사고로 사망한 메이슨의 자살을 지원했다고 비난하자, 노바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까운 환자에 대해 그녀가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을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가슴이 뭉클하고 눈이 휘둥그레지는 책에 관심이 있다면 The Next Thing You Know는 반드시 고려해야 할 책입니다! 2022년 3월 22일 발매일을 꼭 확인해주세요!

  1. Chasing History: A Kid in the Newsroom

이 소설은 칼 번스타인과 그의 전설적인 작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흥미진진한 새 회고록에서 저자는 신문에서 그의 초기 시절을 이야기하고 과거 미국 저널리즘 시대를 재현하고 전설적인 경력의 기초를 드러낸 이후 워터게이트 스캔들과 기타 수많은 워싱턴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이름을 올렸습니다. 따라서 이 책을 손에 넣고 싶다면 오늘 Amazon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We Are Brennans

이 책은 음주 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 후 뉴욕에 있는 거대한 아일랜드 가족에게 돌아온 Sunday Brennan에 관한 것입니다. 그녀는 5년 전에 설명도 없이 그들과 그녀의 고등학교 연인을 버렸다. 관계를 회복하기로 결심한 선데이는 한 남자가 가족의 회사를 위협하고 불쾌한 실수에 직면하도록 강요하자 당황한다. 이 책은 현재 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으며 2021년 8월 3일에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2022년에 반드시 읽어야 할 책 목록에 있습니다!

  1. A Dream Life

A Dream Life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큰 사과, 뉴욕에서 호주로 이사하는 미국 가족에 대해 이야기하며 우정, 사회 계층, 장소 등 다양한 요소를 발견합니다! 따라서 모험과 새로운 발견을 좋아한다면 이 136페이지 분량의 소설이 적합할 것입니다.

  1. Malibu Rising

올해 읽은 최고의 북클럽 소설 중 하나로 Taylor Jenkins Reid가 다시 한 번 해냈습니다. 1983년 네 명의 유명한 형제가 그들의 말리부 집에서 호화로운 여름 파티를 주최했습니다. 축하 행사는 통제 불능 상태로 치닫고 새벽이 되자 모든 것이 불에 타 버립니다. 

Malibu Rising은 일상적인 읽기 이상의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입니다. 유명 락스타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리바 아이들의 이야기는 비극적이기도 하고 희망적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형제자매가 부모의 불행을 피할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캐릭터가 살아난다. 이것은 현재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2021년 6월 1일에 출시되었으며 여전히 목록에 있습니다!

  1. Magnolia Palace: A Novel

Fiona Davis는 뉴욕의 가장 눈부신 역사적 사건을 흥미진진하게 짜맞추는 재능 있는 이야기꾼입니다. 목련 궁전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것은 독자들이 놀라운 사랑, 서사시 비극, 찬란한 재산 및 부정 행위를 경험하면서 역사의 다른 시대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Frick 집에서 삶이 변경된 두 여성의 서사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시간을 거슬러 여행할 준비가 되었다면 이 책을 온라인, 특히 Amazon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1. 별 같은 불꽃

나디아 하시미가 쓴 이 소설은 1970년대 카불에서 호화로운 어린 시절을 보낸 대통령의 오른팔 중 한 명인 시타라 자마니의 이야기다. Sitara는 그녀의 가족 전체를 죽이고 미국 대사에 의해 양육된 공산주의 쿠데타를 피합니다. 그녀를 구한 남자가 그녀의 수술실에 나타나자 그녀의 인생은 송두리째 뒤바뀐다.

  1. 붉은 천막

성경 창세기에는 아내 라헬을 위해 7년 동안 일한 야곱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Jacob과 그의 네 아내에 대한 이 이야기는 Anita Diamant가 새로운 관점에서 이야기합니다. 야곱의 딸 디나의 관점에서 서술된 붉은 장막은 고대 히브리인의 삶을 여성의 눈으로 묘사하며, 가부장제 문화에 갇힌 혈기 왕성한 여성을 묘사합니다. 아직 이것을 읽지 않았다면 이것은 확실히 2022년 읽기 목록에 추가해야 할 내용입니다!

  1. Joan Is OK:

수상 경력에 빛나는 화학 작가 Weike Wang은 그녀의 두 번째 소설로 뉴욕시의 의사가 중국에서 어머니를 방문하고 특별한 건강 위기가 그녀를 무너뜨리면서 그녀의 존재가 뒤집어지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경력과 가족 생활. 그것은 오늘날 세상을 정의하는 갈등의 종류를 탐구하는 훌륭하고 강력하며 매우 관련성이 높은 책입니다. 지금 Amazon에서 사본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1.  Guncle

Gay Patrick 삼촌 또는 GUP는 애칭으로 불리며 항상 조카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형의 상태가 악화되자 전직 시트콤 스타는 자신을 유일한 간병인으로 여긴다. 이 훌륭한 선택은 목록에서 긍정적인 소설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결국 패트릭은 일시적일지라도 육아의 무게를 단번에 깨닫는다.

  1. The Lost Apothecary

이 소설은 1791년 런던 약국 사업에서 학대하는 남편에게 사용하기 위해 여성들에게 독극물을 판매하는 주인공 Nella에 관한 것입니다. 유일한 제한 사항은 다른 여성에게 독약을 사용할 수 없으며 계속 보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약국 일지의 기록. 이 엄청나게 복잡한 이야기는 스릴, 긴장감 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읽기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