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공유: 필수 읽기

이동 중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 Novel Share에서 읽을 때 핵심을 지금 알아보십시오. 꼭 알아야 할 독서 필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책과 전자책의 차이점 책과 전자책

의 가장 큰 차이점은 책의 물리적 성질입니다. 책에는 표지와 내부가 있습니다. 표지와 내부는 책을 만드는 요소입니다. 표지와 안을 떼면 전자책이 됩니다.

2. 책 만드는 법 책

을 만들려면 글을 쓸 줄 알아야 합니다. 귀하의 단어와 페이지에 있는 단어의 차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생각과 페이지에 있는 생각의 차이를 알아야 합니다. 창의적인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펜과 연필 사용법을 알아야 합니다. 책을 전문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책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책을 책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3. 세 가지

유형의 책 소설, 논픽션, 시의 세 가지 유형의 책이 있습니다. 소설책은 꾸며낸 이야기다. 논픽션 책은 사실에 근거한 책입니다. 시집은 시입니다.

4. 책 읽는 법 책

을 읽으려면 책을 읽을 줄 알아야 합니다.

일상을 탈출하고 싶을 때 읽고 싶은 책이 있고, 매일 읽고 싶은 책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나의 “도피 책”이라고 부른다. 억지로 읽어야 하는 책은 아니다.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늘 곁에 있는 책이다.

좋은 탈출책은 기분을 좋게 하고 작은 탈출구를 제공하는 책이어야 합니다. 웃게도 하고 울게도 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편안하게 만들고 마음의 평화를 제공해야 합니다.

탈출책은 지치고 힘들 때 읽을 수 있는 책이어야 한다. 아무 것도 읽고 싶지 않을 때 읽을 수 있는 책이어야 합니다. 아무 것도 읽고 싶지 않을 때 읽을 수 있는 책이어야 합니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탈출 책 20권의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몇 번이고 읽고 또 읽었던 책들인데 여러분에게도 추천합니다. 여러분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책들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