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공유: 문학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

문학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항상 존재합니다. Novel Share의 이 기사를 읽으면 고정관념을 깨고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알아야 할 문학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학은 시간 낭비입니다.

문학을 읽는 것이 시간 낭비라는 것은 널리 알려진 오해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문학을 읽는 목적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문학은 당신의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시야를 넓히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문화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다양한 삶의 방식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소설을 읽는 것은 영화를 보는 것과 같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오해입니다. 소설을 읽는 것이 영화를 보는 것과는 다른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둘은 다릅니다. 소설을 읽는 것은 경험입니다. 특정 문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되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반면에, 영화를 보는 것은 특정 문화에 대해 배우는 빠른 방법입니다. 다양한 삶의 방식을 이해하는 쉬운 방법이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3. 어떤 책이든 읽을 수 있지만 읽을 가치가 있는 책은 몇 권뿐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어떤 책이든 읽을 수 있지만 읽을 가치가 있는 책은 극히 일부뿐입니다.

그러나 몇 권의 책만 읽을 가치가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읽기를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장르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문학의 목적은 독자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스스로 문학을 읽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해야 합니다. 남을 가르칠 목적으로만 책을 읽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문학의 진정한 목적은 경험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오락의 한 형태

사람들은 가르치는 책보다 즐겁게 해주는 책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삶과 관련된 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세계와 그 안에서 당신의 위치에 대해 가르쳐 주는 책을 선택해야 합니다.

두 종류의 사람만 있습니다: 작가와 독자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책을 쓰는 사람들은 책을 읽는 사람들이 책을 쓰는 것과 마찬가지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읽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문학은 중요하기 때문에 읽어야 합니다. 삶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세상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거와 현재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하고 미래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주변 세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책을 읽어야 합니다.

판매하기 위해 쓰여진 책 판매하기 위해

쓰여진 책을 읽지 마십시오. 세상에 대해 가르치기 위해 쓰여진 책과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기 위해 쓰여진 책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