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나에게

소설에 대한 자유로운 이야기방
홈 > 정보 > 노벨 토크
노벨 토크


그대가 나에게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 현대물
* 작품 키워드: 현대물, 오해, 운명적사랑, 상처녀, 무심녀, 잔잔물, 애잔물, 힐링물, 성장물, 전문직, 사이다남, 능글남, 직진남, 이야기중심
* 남자 주인공 : 한동욱(35) 게임회사 개발팀장.
* 여자 주인공 : 정수현(34) 휴직 중인 외과 의사.
* 이럴 때 보세요 : 지난 사랑에 아파한 기억이 있는 당신께, 현재 사랑을 떠나보내고 아파하는 당신께.
* 공감 글귀 : “내가 말하는 진짜 복수가 뭔 줄 알아? 모조리 잊어주는 거야. 너무 행복해서 기억할 겨를도 없이 사는 거야. 그게 내가 아는 진짜 복수야. 알았어?”

책 소개

모든 걸 잃은 여자와 그녀를 재생시키려는 남자의, 생사의 고비에 선 가슴 시린 이야기.

끔찍이 사랑하던 네 살짜리 딸이 세상을 떠났다. 남편의 부주의로 인해 벌어진 끔찍한 사고였다. 하늘이 무너져 내리고, 달콤하던 나의 세상이 암흑에 잠겼다. 심신이 조각조각 뜯기는 듯한 괴로운 나날이 이어졌다. 내 원망과 절규에 귀 막고 외면하던 남편은 결국 그런 나를 감당하기 힘들다며 나를 떠나갔다.

반년이 흘렀을 때, 우리는 서류에 꾹 찍은 도장 하나로 완전한 타인이 되었다. 버티고 버티다 해준 합의이혼이었다. 6년간의 연애. 5년간의 결혼생활.

내 인생에 유일했던 사랑은 그렇게 나를 등졌다.

이혼 후,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고 집에 귀가하려던 나는 괴한 두 명에 의해 끌려가게 되고 큰 봉변을 당할 뻔한 위기에 빠진다. 마침 근처를 지나는 남자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그 상황에서 가까스로 탈출하긴 하지만, 공황에 빠진 나는 남자에게 고맙다는 인사는커녕 버리듯이 남겨두고 줄행랑치는 큰 실수를 범한다.

1년 뒤, 병원 복직을 앞두고 동생에게서 유럽여행 패키지 선물을 받고, 모든 아픈 기억을 훌훌 털어버리고 오겠다는 다짐을 하고 여행을 떠난다. 1년 전 나를 구해줬던 그 남자를 다시 만날 줄은 꿈에도 모르고.

삭제요청

토크 목록 별점
연재글이 없습니다.
0 명의 독자 별점     0.0 / 0
안내 포인트 벌이용 댓글 강력처벌합니다.
표지 등록시 반드시 중복 확인 해주세요.
포벌/중복 자료는 무통보 삭제되며, 때에 따라 포인트 회수 처리 됩니다.
작품 등록 전 검색 필수! (중복은 무통보 삭제)
키워드
장르
주인공성향
포토 제목 별점

새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