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공지사항 필수로 읽어주세요.
홈 > Information > 소설 비판
소설 비판

  • 글읽기(0점), 글쓰기(40점) 댓글(13점) 다운로드(0점)
  • 달빛조각사

    PPAPKIRA 111 539 0 0
    장르

    ->판타지+게임

    대략적인 스토리

    ->주인공이 조각사라는 허접해보이지만 겁나 쏀직업으로 성장해서 세계 제패하는거

    이 소설의 가장 단점

    ->주인공이 약간 답답함

    나의 평가 (총점 10점)

    ->5점
    삭제요청



    Comments

    111 Comments
    북극꼬마 2019.07.09 15:02  
    2년전부터 많이 유치해지고 재미없어지긴했죠... 그래도 그 전까지는 재밌어요
    후반에 너무 질질 끌어서 그렇지
    PPAPKIRA 2019.07.09 15:06  
    ㅇㅈㅇㅈ
    zootopia 2019.07.09 15:21  
    후반에 욕을 많이 먹긴했지만 제 학창시절 낙이였기에......
    PPAPKIRA 2019.07.09 15:22  
    ㄷㄷ
    bang9jang2 2019.07.09 15:32  
    용두사미지만 옛추억으로 보는 소설~ ㅎ
    brain400 2019.07.09 17:37  
    감사합니다
    isher 2019.07.09 18:05  
    갈수록 같은 레퍼토리의 반복으로 인해 재미가 떨어지고 지루함마저 느껴지는 먼치킨소설이죠..학창시절에 재밌게 봤지만 이제 그만 끝내줬으면 해요ㅠㅠㅠㅠ
    PPAPKIRA 2019.07.09 18:22  
    ㅇㅁㅇ
    brain400 2019.07.09 18:34  
    감사합니다
    HRITN 2019.07.09 19:59  
    예전에 보던 기억이 ㅋㅋ 감사합니다
    퐁당퐁당 2019.07.09 20:18  
    다음권이 나오기까지 애타게 기다렸던 기억이 ㅋㅋㅋ

    럭포! ★ 운이조쿤! 32 포인트 획득!

    나냐나냐 2019.07.09 20:26  
    완결이라니 감격
    리잉고 2019.07.09 21:44  
    완결이죠 ㅎ
    매매구 2019.07.09 21:54  
    그래도 처음에는 재밌게 봤었는데...
    Sjshsb 2019.07.09 21:57  
    항상 기다리면서 보던 기억이  ㅎㅎ
    art342 2019.07.09 22:48  
    감사합니다
    태콴킴콴 2019.07.09 23:35  
    정말 완결??
    오렌지사탕 2019.07.10 00:13  
    드뎌 완결! 저두 첨엔 엄청 열심히 보던 기억이 나네요...★
    brain400 2019.07.10 03:33  
    감사합니다
    akehaa 2019.07.10 05:03  
    이제 그만 완결좀 냈으면 하는
    우로수우 2019.07.10 09:58  
    감사합니다
    그렇쿠나아아 2019.07.10 13:00  
    완결이라 정주행다시해야겠어요
    웅이왔다 2019.07.10 15:57  
    중간에 지루해서 포기했는데 다시 정주행 갑시다

    럭포! ★ 운이조쿤! 37 포인트 획득!

    아래다 2019.07.10 16:21  
    완결나서 다시 정주행하러 갑니다
    섭섭잉 2019.07.10 17:17  
    다시 정주행 해봐야겠네요 ㅋㅋ
    소구닝 2019.07.10 21:29  
    드디어 완결이구나; 처음 출간했을 땐, 진짜 최고였는데..
    NSYS 2019.07.10 22:17  
    감사합니다
    Dfghn 2019.07.10 23:01  
    감사합니다~
    호롭 2019.07.11 01:46  
    감사합니다
    a1654770 2019.07.11 03:22  
    결말이 너무 엉망

    럭포! ★ 운이조쿤! 45 포인트 획득!

    아암 2019.07.11 07:48  
    내가 원하는 완결이 아니야!!!
    두부요정 2019.07.11 14:43  
    결말이 궁금해지네요초반 읽엏었는데 반응좋으면 읽으려구요
    구라제거기 2019.07.11 16:45  
    같은 내용 반복되서 하차
    웰시 2019.07.11 18:41  
    감사합니다!
    ffsseegq 2019.07.11 19:05  
    완독 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지치긴 하네요 ㅠㅠ

    럭포! ★ 운이조쿤! 14 포인트 획득!

    brain400 2019.07.11 20:12  
    감사합니다
    brain400 2019.07.11 21:39  
    감사합니다
    brain400 2019.07.11 23:50  
    감사합니다
    brain400 2019.07.12 01:06  
    감사합니다
    brain400 2019.07.12 01:34  
    감사합니다
    brain400 2019.07.12 02:54  
    감사합니다

    럭포! ★ 운이조쿤! 47 포인트 획득!

    Leno3o 2019.07.12 11:25  
    감사합니다
    누텔라는달다 2019.07.12 11:53  
    전 정말 재밌게 읽었던 소설.?

    럭포! ★ 운이조쿤! 1 포인트 획득!

    놀램로 2019.07.12 22:25  
    감사합니다
    치킨은맛있다 2019.07.13 11:33  
    완결까지 보지는 않고 구하기만 했는데 결말이 어쩔지 궁금하네요

    럭포! ★ 운이조쿤! 19 포인트 획득!

    되는게뭐냐 2019.07.13 12:36  
    아 달조 완결 났나욬ㅋㅋ
    신신신 2019.07.13 14:21  
    완결??
    시나몬 2019.07.13 15:15  
    1차 완결보고 완전 실망..2차 완결은 그나마  soso
    vjryy 2019.07.14 01:27  
    김사합니다
    도룡뇽23 2019.07.14 06:01  
    템빨왕보고 이거 보니깐 안읽힘  ㅠ
    로거드 2019.07.14 13:28  
    완결남???
    복실티모 2019.07.14 14:07  
    그냥 가볍게 보기 좋은 소설인듯
    서과튀김 2019.07.14 14:54  
    마무리는 정말 별로인듯

    럭포! ★ 운이조쿤! 25 포인트 획득!

    Glory 2019.07.14 19:04  
    그 유명한 소설이네요
    알랑가몰랑 2019.07.14 21:05  
    전 완결까진 아직 안봤찌만 정말 만족하면서 읽었던 기억이....
    mean 2019.07.14 22:53  
    초반에는 거의 정점을 찍었던 소설이었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ㅠㅠ
    그래도 겜판소 입문은 이걸로 해서 꽤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네요 ㅎㅎ
    나니리라 2019.07.15 03:00  
    초반까진 재미있게 읽다가 완결까진 아직 못 봤다는..
    sdcxcsask 2019.07.15 12:31  
    가면 갈수록 스토리가 루즈해지는 기분이더라구요,,
    연해주 2019.07.15 12:45  
    뒤로 갈수록 좀 쳐지는 느낌이 많이나요
    파늘 2019.07.15 13:31  
    너무 길게 이어져서 도저히 따라갈 수 없었던 소설이었습니다.
    Asdfer 2019.07.15 14:00  
    너무 길어서 웹툰으로만 보고 말았지요..
    사탕꾸기 2019.07.15 18:20  
    감사합니다
    유햐 2019.07.15 19:30  
    주인공이 좀 그렇긴하져..
    ㄹㅍㄹㅍ 2019.07.15 20:20  
    감사합니다
    감감감 2019.07.15 23:12  
    감사합니다
    Ajdjd 2019.07.15 23:31  
    결말이 좀 별루
    으쩌라고 2019.07.16 01:53  
    인정하는부분 특히 연애에서..
    잉걸 2019.07.16 11:52  
    다 좋은데 결말이 조금 허접합니다
    최승우 2019.07.16 18:58  
    감사합니다
    Sldjaajf 2019.07.17 06:25  
    결말만 잘했어도 ㅠㅠ
    wicuoa 2019.07.17 11:04  
    이제 겨우 완결났나보네요 ㄷㄷ
    싸이234 2019.07.17 16:40  
    완결이 나다니 뭔가 후련하면서 아쉽네요

    럭포! ★ 운이조쿤! 19 포인트 획득!

    ㅋㄷㅋㄷ 2019.07.17 19:12  
    초반은 재밋는데..
    Bodol 2019.07.17 19:35  
    완결을 45권에서  냈어야했어
    대두 2019.07.17 21:35  
    2권쯤 남았는데 손이 안감
    ㄱㄴㄷㄹ 2019.07.18 15:21  
    드디어 완결났군요..
    요플렉 2019.07.18 18:17  
    완결이낫네요...
    zeze 2019.07.19 01:22  
    이건 진짜 애증의 작품.. 떡밥은 엄청 뿌리고 회수 다 못함.. 그리고 마지막회는 가관임 몇년을 그냥 스킵하고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갑자기 양념게장은 덤임.. 진짜 다음부터는 남희성꺼는 안봄
    김곰돌 2019.07.19 01:24  
    드디어 오ㅓㄴ결이네에..
    웅현 2019.07.19 02:25  
    감사합니다
    호호호291 2019.07.19 02:38  
    이제 완결인가요? 진짜 완결언제되나 했는디 ㅋㅋㅋ
    PPAPKIRA 2019.07.19 21:09  
    완결 아닙니다
    링팡 2019.07.20 03:36  
    아직도 완결안났다니 ㄷㄷ
    검은눈너구리 2019.07.20 06:46  
    감사합니다
    이한김 2019.07.20 22:36  
    완결 났다고 들은거 같은데 아직인가요..박수 칠때 떠나지
    Didenrk 2019.07.21 16:56  
    극후반 글들 보면 작가가 쓰기 싫어서 억지로 쓴다는 느낌이 그대로 전해져 오죠. 에휴....
    물망초 2019.07.21 18:25  
    감사합니다
    HGIM 2019.07.21 19:18  
    감사합니다

    럭포! ★ 운이조쿤! 29 포인트 획득!

    문스당 2019.07.22 07:36  
    용두사미
    쟁그랑 2019.07.22 11:28  
    감사힙니다
    아바이 2019.07.22 11:35  
    완결  기나긴  세월이었죠
    jamjam 2019.07.22 12:19  
    완결났군요 감사합니다
    nike3020 2019.07.22 14:41  
    감사합니다
    그렇쿠나아아 2019.07.22 16:18  
    감사합니다
    모일수 2019.07.23 15:24  
    감사합니다
    웅현 2019.07.23 16:34  
    감사합니다
    테포 2019.07.23 18:07  
    감사합니다
    noenoe 2019.07.23 23:38  
    엄청난 유명작이긴 한데 저도 별로였어요 ㅋㅋ
    alal 2019.07.24 04:07  
    감사합ㄴ디ㅏ.
    sdcxcsask 2019.07.24 14:58  
    드디어 달조가 완결났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ㅎ
    두란 2019.07.26 16:32  
    감사합니다
    Dfghn 2019.07.29 10:40  
    감사합니다
    현혀 2019.07.29 14:08  
    감사합니다
    하니9 2019.07.29 18:14  
    감사합니다
    colofind 2019.07.30 10:23  
    댓글내용 확인
    쓰레기랄까 2019.07.31 19:32  
    완겱난줄도 몰랐네요 ㅋㅋ
    시네마 2019.08.02 04:31  
    감사합니다

    럭포! ★ 운이조쿤! 32 포인트 획득!

    쎄쎄쎄 2019.08.03 14:14  
    감사합니다
    피카삐 2019.08.05 17:19  
    이거 드디어 완결난건가요 예전부터 계속 보이던 소설이였는데
    까인이02 2019.08.05 17:41  
    감사합니다^^~~
    ftz8123 02.29 23:23  
    이게 완결이.... 39권인가쯤에서 하차했는데
    새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