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괜히했나

romany 26 421

5렙 되기전에는 소설 못읽어?




26 Comments
사랑앓이 03.23 18:50  
5렙되도 확실할건 아니라는데...
ansalstjq 03.23 19:23  
5렙도 안된다던데
FELT 03.23 19:30  
카더라는 많은데 확실치가...
아르카아 03.23 20:20  
으흠
kimmss 03.23 20:43  
일단 열심히 렙업중ㅋ ㅋ
이이이이 03.23 21:09  
이 개시키가 어서 반말이고
열렙라면 열린다 니대가리 뚜껑이
인강느 03.23 21:56  
todwnl 03.23 22:12  
엔젤메뉴 활용해봥
리우데자이노 03.23 23:23  
우선 달려봐요 ㅎㅎ
Yeet 03.24 00:06  
애매하지만 전 달릴려고요
페길동 03.24 01:10  
5렙되고 나서 확인해드릴게요
훈민정음 03.25 22:57  
1렙이에여 ㅜㅜㅜ
잉뮤 03.26 15:59  
렙은 언제올리고 포인튼 ㄴ언제모을지 ㅜ
매드맥스 03.26 18:00  
5렙은 포인트 점수가 얼마부터 인가요?
jojo137 03.26 19:32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간 열리겠져 뮥
오뇽 03.26 22:15  
1렙도 되던데..?
llllllllll 03.26 22:16  
되는사람 안되는사람 뭐여
구진수 03.27 06:38  
엔젤은 되는데 파일정보는 안됨
미스터가리 03.27 07:30  
이거뭐야
차우 03.27 12:46  
파일정보 안돼네요...
김조우키잉 03.27 18:13  
레알임?
빡구 03.28 11:38  
파일정도 도대체 ㅜ먼데..
보리수 03.28 17:29  
렙업 짱빠른듯하니 걍해보려고요
billciper 03.28 22:43  
엔젤은 됨 근데 파일정보는 안됨
보리수 03.28 23:53  
파일정보가 노다지인가요
poweruser 03.29 09:05  
엔젤 정도로 만족해야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