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Information > 소설DB
소설DB

글이 없습니다.


  • 글읽기(1점), 글쓰기(200점) 댓글(30점) 다운로드(0점)
  • 해뜨는 궁전

    사탕꾸기 55 1421 0 0
    55명의 독자 점수     4.1 / 51
    ▶ 표지

     

     


    ▶ 장르

    로맨스-할리퀸



    ▶ 작가

    엘리자베스로웰



    ▶ 출판사

    현대문화센터



    ▶ 등급 (전체이용가 등)

    전체이용가



    ▶ 연재 홧수 

    1권 完




    ▶ 스토리


    1997.09.13에 출간된 할리퀸소설이에요


    매서운 바람과 눈이 쌓인 로키 산맥을 배경으로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 여인 샤논과 가장 아름다운 일출 을 찾아 헤매는 자유의 방랑자 휩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미국 베스트셀러작가의 연애소설.




    방랑자 휩이라는 남자가 나오는데 이 남자형제들의 이야기가 연작으로 있어요

    그중에 한명인 휩인데 휩은 타고나기를 한 자리에 오래 머무르지 못하는 방랑벽이 있죠

    그러다가 한 여인을 만나는데 시대배경이 미국 서부시대라서 그런지

    여자가 혼자 살기 어려운 시절이라

    자기 삼촌을 남편이라고 위장해가지고 혼자살아가는 여자를 만나요.

    근데 이미 삼촌은 죽은뒤라 여자 혼자 사는데

    주변사람들이 이 여자를 가만두지 않으니

    남주가 여자를 지키면서 돌봐주다가 사랑에 빠지는 소설이에요

    하지만 남주는 방랑벽이 있기 때문에 한 곳에 오래 머무르질 못해요

    그래서 끝내 여주를 두고 떠나게 되죠..

    결말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55 Comments     4.1 / 51
      슛미  
    헉..97년....ㄷㄷ 베스트셀러라니!! 내용은 흥미롭네요ㅎㅎ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고래밥  
    오우 해외소설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시세라리아  
    할리퀸소설은처음이에요
      니망러  
    흥미로운 소재네 요 ㅎㅎ
      드리히니  
    소개글 너무 감사합니다
      하니9  
    할리퀸 진짜 오랜만입니다. 소개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43 Lucky Point!

      바스락  
    할리퀸 이라니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귀여운뚱이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SEMIJY  
    할리퀸 진짜 오랜만이네요 ~^^
    감사합니다
      sdghui  
    할리퀸 소설이라니 소개 감사합니다!
      모일수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쟁그랑  
    할리퀸 안 본지 오래지만 재미 있겠어요
    연작의 묘미가 있겠네묘.감사합니다.
      저묘신  
    감사합니당~~잘봐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 Lucky Point!

      항상안녕  
    20년 전 소설이네요!
      이민  
    그래도 해피엔딩이 좋은데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 Lucky Point!

      Wnsduq  
    리뷰 감사합니다 더군다나 할리퀸이라니...
      다다다다  
    해피엔딩이 아닌게 아쉽네요 ㅠㅠ
      Djdi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박사님곡  
    보고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당
      rnldiaenddl  
    내용이 궁금하네요~ 잘 보겠습니다.
      setset  
    와 진짜 오랜만이네요 이소설
      asd123123  
    이건 제 취향이 아닌거 같아요..
      미호리  
    소개글 감사드립니다
      히로88  
    소개글 감사드립니다^^
      서누서누gkrd  
    좋은정보 감사합나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 Lucky Point!

      탬탬이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 Lucky Point!

      dltmddnjs  
    좋은글 감사합니다^^
      오끼끼  
    리뷰 감사합니다 ㅎㅎ
      흔해빠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8 Lucky Point!

      류꿍  
    꽤 오래된 소설 이네요 ㅋ
      준갓  
    리뷰 감사합니다!!
      이링딩동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zeusha81  
    흥미롭군요 감사합니다.
      마뮤뮤  
    추천 정말 감사합니다! 보러 가즈아!!
      도대유  
    정말 재밌게 봤던 소설입니다 아주재밌어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0 Lucky Point!

      ーjdhうs  
    재밌어보이네요 ㅎㅎㅎㅎ
    ーjdhうs  
    재밌어보이네요 ㅎㅎㅎㅎ
    ーjdhうs  
    재밌어보이네요 ㅎㅎㅎㅎ
    ーjdhうs  
    재밌어보이네요 ㅎㅎㅎㅎ
      xijie  
    리뷰 감사 합니다 !
      inhoo  
    리뷰 감사합니다!!!
      Dkdkdk33  
    감사히 잘읽었습니다ㅎㅎ
      우르르릉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도오오오두우엉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도오오오두우엉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Djrjf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Mia111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월마트  
    리뷰 감사 합니다 !
      공작  
    할리퀸이라니 오랜만이네여
      똥대장님  
    오랜만에 읽은 연애소설이겠네요
      그리드이스궂  
    감사래욯ㅎㅎㅎㅎㅎㅎ
      시루  
    할리퀸이네요 ㅋㅋ 감사해요
      난농  
    추천감사합니다ㅎㅎ~
      jojo137  
    추천  리뷰 감사합니다~
      물망초  
    감사히 잘 읽고가요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